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시동…고객초청·전시·시승 체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달 23일부터 서울·인천·광주·분당 등 전국 투어 실시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쉐보레는 신형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성공적인 출시와 동시에 고객 초청 행사, 전시와 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고 22일 밝혔다.

쉐보레는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열고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화려한 무대와 함께 선보였다.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래퍼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석해 출시를 축하했으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석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반영되고 있는 TV 광고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중독성 강한 BGM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쉐보레는 이에 힘입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2천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토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애플 와치 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전시. [사진=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전시. [사진=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설 연휴를 앞둔 이달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도 실시한다.

고객들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다. 또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로부터 차량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시동…고객초청·전시·시승 체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