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F는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2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2016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환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일꼬르소는 리뉴얼 4주년을 맞아 최근 패션계 불고 있는 스포티즘 및 스트리트 감성을 접목시키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카파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는 스포츠웨어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성 소재들을 브랜드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카파의 로고를 패턴화해 제품 곳곳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오버사이즈 핏의 바람막이 점퍼와 배기핏 조거 팬츠, 그래픽 맨투맨 등 캐주얼과 운동복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14종을 9~17만 원의 가격대로 출시한다.
김경수 LF 일꼬르소 팀장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탄탄한 품질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일꼬르소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손을 잡고 다양한 매력이 혼합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가치를 담을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일꼬르소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