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1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LG X2'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외도 순차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오는 9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실속형 스마트폰 LG X2를 국내 출시한다.

LG X2의 국내 출고가는 19만8천원이다. LG전자가 올 들어 국내 출시한 스마트폰 가운데 출고가가 가장 낮다.

LG X2의 모습. [출처=LG전자]
LG X2의 모습. [출처=LG전자]

신제품은 5.45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천mAh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500만화소 전면 카메라는 인물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웃포커스가 가능하고, 1천300만화소 후면 카메라는 초점을 빠르게 잡아주는 위상검출자동초점(PDAF)을 지원한다.

구글 인공지능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했고, 미국 국방부의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진동, 충격 등 6개 항목을 통과했다.

램(RAM)은 2GB, 기본 내장 메모리 용량은 32GB이며 별도 외장 메모리를 추가하면 최대 2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색상은 뉴오로라블랙이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와 북미 시장에도 LG X2를 순차 출시한다. 해외 출시명은 LG K30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1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LG X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