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면세점이 '렛츠 두 썸씽 펀(Let's Do Something Fun)' 캠페인 영상을 통한 '펀 마케팅'에 본격 돌입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 오후 5시 '렛츠 두 썸씽 펀' 캠페인 영상의 첫 순서인 지창욱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창욱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롯데면세점 본점을 순간이동으로 누비며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지창욱 다음으로는 올해 새롭게 선정된 모델 있지가 대학생으로 변신해 시간조절 초능력을 발휘하며 인터넷 면세점 쇼핑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렛츠 두 썸씽 펀'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2일 공개한 티저 영상부터 4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펀'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향후 트와이스, 엑소, 황치열, 지창욱, 스트레이키즈, 있지 등이 직접 출연해 각자에게 부여된 초능력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롯데면세점 유튜브 '냠다른TV'와 페이스북, 서울 시내 주요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진다. 또 롯데면세점은 영상 론칭을 기념해 캠페인 영상마다 고객이 선정한 재미있는 장면을 캡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펀키트'를 증정하는 영상 댓글 이벤트, 인증샷 게시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통해 롯데면세점만의 '펀'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