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5G 가입자 유치 '총력'…갤노트10 공개前 사전예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첨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 등 선물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신규 스마트폰을 출시 전 사전예약하면 게임쿠폰이 100% 지급된다. 또 추첨을 통해 추가로 경품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신형 갤럭시노트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얼리버드 서비스는 새로운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시점과 다양한 혜택에 대해 고객에게 문자 알림을 주는 서비스다. 신청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고 실제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갤럭시 S10 5G 단말 출시와 함께 5G 전용관을 오픈하고 출시 알림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별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알림을 받고 싶은 새로운 갤럭시노트 단말기종을 선택한 뒤 이름과 휴대폰 번호, 원하는 경품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얼리버드 서비스가 신청된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경품은 인스타그램 인기 사진작가가 만든 '피크닉(picn2k) 카메라' 무료 다운로드 혜택과 ▲8일 출시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일곱개의 대죄' ▲대전 격투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5만원 상당의 무료 게임쿠폰이다.

또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8월 25일 청평호에 마련된 워터파크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초청권(1인 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U+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5G 체험과 각종 식음료 할인혜택은 물론, 60여종의 놀이기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에서는 2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얼리버드 신청 시 개통과 상관없이 샤오미 미밴드3, 무선충전 스탠드, 액션캠,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다.

두 번째는 얼리버드 신청 시 받은 사전예약 번호로 8월 1일부터 19일까지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최소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부터 무선청소기, 노트북,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고객이 실제 개통을 완료한 경우 지급되며, 9월 중순에 일괄 발송된다.

이 가운데 선착순 1천명에게는 유플러스샵(U+Shop) 내 액세서리 샵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상당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9월 중순에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사전예약 알림뿐 아니라 실제 LG유플러스에서 새로운 갤럭시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5G 가입자 유치 '총력'…갤노트10 공개前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