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페이는 신한카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 카드는 라이언, 어피치에 이어 3번째로 기획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카드다. 카카오페이 카드만의 디자인 콘셉트트를 살려 플레이트 전면에 기분 좋게 만드는 표정의 무지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으로, 카드 전후면 모두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노란색 무지 얼굴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 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돼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된다. 발급 신청만 하면 실물 카드를 별도 등록하기 전에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해외에서도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에서 인출 시 일 1회·월 1만 원 한도 내 1건 당 3달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무지의 매력과 풍성한 혜택으로 카카오페이 결제와 체크카드의 편리함을 함께 추구하는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