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민은행, 인천서 '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0대고객 120명 초청…노후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60대 장년층 고객 12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장년층 고객을 초청해 노후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했다.[사진=국민은행]
국민은행은 장년층 고객을 초청해 노후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했다.[사진=국민은행]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의 WM스타자문단 전문가와 함께 2시간30분간 진행됐다. 1부에서는 조수연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부동산을 활용한 평생월급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 전문가와 함께 장년기 금융자산 리모델링 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노후 자산관리에 꼭 필요한 금융상품과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특히 살고 있는 지역의 부동산에 대한 설명이 나와서 더욱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는 오는 23일 성남지역에서 추가로 열리며 하반기에는 지방 주요 도시에서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은퇴노후설계 전문 브랜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장년층 고객을 위한 정기적인 금융세미나와 더불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치매를 대비해 성년후견제도에 대한 법률상담을 제공하는 ‘치매안심상담 서비스’, 전문 건강상담과 빠른 병원예약을 도와주는 ‘행복건강서비스’, 월 2회 카카오톡을 통해 다채로운 금융 및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서비스’ 등이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은행, 인천서 '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