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우건설,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지속·운영할 것"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이 신입사원 부모님을 초청해 회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대우건설은 지난달 29일부터 이틀간 신입사원 부모님을 초청해 대우건설 본사와 시공물, 기술연구원 등을 둘러보는 '꽃보다 귀한 그대'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40명의 신입사원 부모님은 대우건설 광화문 본사와 입주를 앞둔 신사옥 '써밋 타워', 주택문화관 '써밋갤러리'를 견학한 후 송도 쉐라톤 호텔에서 만찬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수원에 위치한 기술연구원과 하남 테크노밸리 현장을 견학했다.

지난달 29일 대우건설 주택문화관 써밋갤러리에서 신입사원 부모님이 견학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지난달 29일 대우건설 주택문화관 써밋갤러리에서 신입사원 부모님이 견학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매년 임직원 자녀와 부모님을 초청해 본사와 현장을 견학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해외·국내 현장 직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가족 간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부모님·자녀초청행사나 봉사활동 등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다수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