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폭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 기자] ◆KGC인삼공사, 폭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16일 기습 폭설로 피해를 입은 강원·경북 지역의 인삼 농가 복구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인삼 해가림 시설은 햇빛으로 인한 고온 장애와 비로 인한 병충해 피해를 방지할 수 있어 인삼 재배의 필수적 요소로 자리잡은 시설로, 신속 복구가 이뤄지지 않으면 인삼 생육에 큰 피해를 입게 된다.

KGC인삼공사는 폭설피해 현황 파악을 마친 즉시 임직원 봉사단을 결성해 해가림 구조물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지원물품을 전달했다.

◆맥도날드, 10년 이상 근속 장애인 직원 감사 행사 진행

한국맥도날드는 오는 20일 10년 이상 근속 중인 장애인 직원 20여 명에게 조주연 사장 명의 감사 메시지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 10년 이상 근속 장애인 직원 감사 행사 진행[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10년 이상 근속 장애인 직원 감사 행사 진행[사진=맥도날드]

2000년대 초반부터 장애인 직원 고용에 앞장서 온 맥도날드에는 현재187명의 장애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장애인 고용률은 3.49%로 민간사업주 장애인 의무고용률(2019년 기준 3.1%)을 상회한다. 특히 맥도날드는 다른 기업에서 채용이 어려운 중증 지적 장애인들을 주로 채용하는데, 이들에게 적합한 업무를 배정하기 위해 레스토랑 내부 청결을 유지하고 시설 관리 및 유지를 담당하는 '메인터넌스(Maintenance)' 직무를 개발하기도 했다.

◆질러, 원물 간식 브랜드 '오후 3시' 론칭

샘표식품 질러가 원물 간식 브랜드 '오후 3시'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오후 3시'는 프리미엄 원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채운 원물 간식 브랜드다. 하루 중 오후 3시쯤이 가장 에너지 소모가 많고 피로도가 높은 시간대인 점에 착안해 브랜드 이름을 정했다.

이번에 출시된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는 피스타치오와 아몬드에 땅콩을 더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렸다.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는 바삭한 코코넛과 상큼한 크랜베리와 땅콩을 뭉쳐 새콤달콤함과 씹는 재미를 살렸다.

◆대상,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 열어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2일까지 '청정원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 열어[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 열어[사진=대상 청정원]

이번 기획전에서 대상은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 소스 ▲크림 파스타 소스 ▲매콤한 맛의 파스타 소스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구운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토마토와 레드페퍼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소스'등 청정원 인기 파스타 소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상은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청정원 츄&리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게스, 친환경 기법 적용 'GUESSECO 컬렉션' 출시

게스가 천연 농법으로 재배·생산된 원단을 사용하고 천연 염색 과정을 거친 'GUESSECO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게스, 친환경 기법 적용 'GUESSECO 컬렉션' 출시[사진=게스]
게스, 친환경 기법 적용 'GUESSECO 컬렉션' 출시[사진=게스]

GUESSECO 티셔츠는 옐로우, 블루, 핑크, 그레이, 브라운 총 5가지 컬러의 라운드넥 티셔츠와 포켓 디테일의 브이넥 티셔츠, PK티셔츠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게스는 오는 22일 서울 남산에서 열리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스폰서로 참여해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11번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판매자에 '수수료 전액 면제'

11번가가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의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판매 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을 지원한다.

11번가는 강릉시, 고성군, 동해시, 속초시, 인제군 등 이달 초 산불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에 소재한 11번가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6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2개월 간 판매된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이를 통해 총 200곳이 넘는 강원도 지역 소재의 판매자들이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선봬

끌레드벨(Cledbel)이 눈가 리프팅 프로그램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ALL EYE LIFT)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끌레드벨 미라클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에는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오는 18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폭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