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콘텐츠 창작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 챌린지 시즌1'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챌린지는 매 시즌 다양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창작지원 프로그램이다. 창작에 관심 있는 청소년 및 성인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 창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창작환경을 지원하고 개인의 역량 강화 기회를 마련한다.
▲게임개발 프로젝트 ▲게임잼, 부트캠프 등을 통한 프로토 타입 제작 및 역량 강화 ▲이용자 피드백을 위한 시연회 ▲개발자 및 스타트업 대표로 구성된 전문가와의 멘토링 등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챌린지 시즌1 참여자는 게임 개발을 주제로 팀을 이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며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기획·개발할 수 있다. 또한 창의·창작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해 공감대를 나눌 수 있으며, 24시간 오픈돼 있는 개발공간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업 개발자 및 스타트업 대표로 구성된 전문가의 멘토링 및 시연회를 경험하며 콘텐츠 창작 역량을 스스로 키워나갈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챌린지 시즌1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활동하며 청소년 및 성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 콘텐츠 기획서, 기획 및 개발 관련 활동 내역을 정리한 지원서류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