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소아암 환자 위해 기부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오비맥주, 소아암 환자 위해 기부

오비맥주가 본사 임직원 자선 바자를 통해 마련한 성금을 '한양대학교 병원학교'에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백혈병 및 소아암 장기치료로 학업이 중단된 학생에게 지속적인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완치 후에도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새해 들어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을 선포하고 건전음주, 환경경영, 지역나눔 세 가지 영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위메프, '22데이'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 22데이'를 진행하고 랜덤 포인트 적립,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위메프는 다음달 1~6일 랜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오전 12시부터 매 시각 정각에 '222원', '1천222원', '2천222원' 적립권 중 하나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 시각 참여 가능해 1일 최대 24회 참여할 수 있고, 24회 중 가장 높은 금액의 포인트를 받게 된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7일은 오전 12시부터 24시간동안 매 시각 정각에 선착순으로 22% 포인트 적립권을 발급한다. 7일 하루동안 '22데이', '슈퍼2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의 합산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구매금액의 22%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한 ID당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 모집

LG생활건강이 다음달 12일까지 청소년의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꿈과 진로를 탐색하는 국내 최초 융합형 교육 과정인 '2019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를 모집한다. 올해는 기업의 향 마케팅으로 대표되는 '조향사'의 직업 세계를 체험하고 전문화된 환경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업 직무 중심의 진로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

교육 과목은 총 10과목 중 참여 학교에서 6과목을 선택해 진행한다. 이들 교과목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 강명의 교수팀이 공동 설계하고 감수한 프로그램으로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교는 다음달 12일까지 빌려쓰는 지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국 중학교 소속 교사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유니클로, '2019 S/S 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2019년 S/S 시즌 진 캠페인 콘셉트 '마이 라이프, 마이 진(My Life, My Jeans)'을 발표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9 S/S 진(Jeans)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이번 컬렉션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의 여성용 라인업 7가지와 남성용 라인업 5가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 시장 단독으로 선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크롭 플레어 진'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진을 선보인다.

◆K쇼핑, 다음달 해외 명품 패션잡화 대거 편성

K쇼핑이 오는 2월 프라다, 구찌, 페라가모, 코치 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해외 명품 패션잡화를 대거 선보인다.

K쇼핑은 프라다를 다음달 7일 오전 11시대에 선보인다. 프라다의 '사피아노 갤러리아 백'과 '사피아노 힙색 체인백', 포코노 라인의 투웨이백과 숄더백, 백팩, 메신저백 등 총 9종의 다양한 인기 라인업을 판매한다.

또 K쇼핑은 다음달 7일 오후 5시에 코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C패턴을 적용한 '자가드 짚 숄더백'과 '시그니처 캔버스백', 천연 소가죽의 '렉시 숄더백', '아코디언 지퍼 장지갑'을 방송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소아암 환자 위해 기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