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구스아일랜드, '해피 홉피 홀리데이'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구스아일랜드, '해피 홉피 홀리데이' 진행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가 12일부터 12월 말까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메뉴와 맥주로 구성된 '해피 홉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 홉피 홀리데이'는 구스아일랜드의 총주방장이자 스타셰프인 양지훈 셰프가 직접 엄선하고, 개발한 연말 파티 메뉴들로 좋은 사람들과 보다 즐거운 송년회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메인 메뉴 1개와 선택 메뉴로 이뤄진 세트 메뉴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탱탱한 수제 소시지와 감자튀김, 구운 야채가 더해진 '해피 세트', 촉촉한 커틀렛 슈니첼과 샐러드로 구성된 '홉피 세트', 부드러운 립아이 스테이크와 감자튀김, 구운 야채가 포함된 '홀리데이 세트' 등 메인 메뉴에 따라 3가지로 선보인다.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오는 13일 '인크레더블 버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크고 아름다운' 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입이 찢어질 것 같은 큼직한 크기를 자랑해 제2의 '입찢버거'로도 불린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인크레더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SNS의 참여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답한 뒤 리뷰를 쓰고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2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김은혜 셰프, 월드초콜릿마스터즈 파이널 5위 선정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의 김은혜 셰프가 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파이널 2018'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5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김 셰프가 달성한 5위는 한국 대표선수로서 역대 가장 높은 순위다. 2007년 한국 대표 정영택 씨가 7위를 기록한 성적 이후 11년 만에 최종 10인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최고 성적까지 달성한 것이다.

'월드초콜릿마스터즈'는 전 세계 초콜릿 명장들이 실력을 겨루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초콜릿 대회 중 하나로 월드컵을 연상하게 한다. 향후 롯데제과는 제 2, 제 3의 김 셰프가 탄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차차르간주스' 공모전 1등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음료 신제품 출시를 위해 진행한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비타민나무열매를 원료로 한 '차차르간주스'가 1등으로 선정됐다.

모두의 음료 공모전은 새로운 음료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이벤트로, 지난 9월 1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예선, 본선 투표가 진행됐다.

총 1천7건의 아이디어 중 1등으로 선정된 차차르간주스는 '차차르간(비타민나무를 의미하는 몽골어)'의 열매를 주원료로 하는 비타민음료다. 이 밖에도 향신료로 쓰이는 바질을 원료로 한 에이드음료 '바질에 빠질래(2등)', 숙취해소에 도움주는 주스 '꿀에 빠진 토마토(3등)' 등 아이디어도 투표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베트남에 1억5천만원 상당 '해피버스' 기증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일 베트남 퀴논 시청에 용산구 대표단과 1억5천만원 상당의 '해피버스'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해피버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45인승 버스를 구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퀴논시는 도로와 통신 등의 인프라가 열악해 도심 외곽에 거주하는 10만명 상당의 주민들이 의료, 행정 등의 공공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받지 못하고 있다. 퀴논시는 찾아가는 의료·행정 서비스 등을 추진하고 있으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이동수단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본사가 위치한 지역이자 퀴논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용산구청과 함께 퀴논 시민의 편의를 위해 45인승 대형버스 신차를 지원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5년 전에도 퀴논시 보건 센터에 백내장 치료 장비를 기증했으며, 지난 2015~2017년엔 베트남에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당시 78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171명의 여성 암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롯데홈쇼핑, '서프라이즈 100억 페스타' 진행

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 최대 쇼핑 이벤트 '서프라이즈 100억 페스타'를 진행한다.

총 두 달 동안 ▲매일 2만 명 고객 대상 5천원 추가 할인 쿠폰 제공 ▲최대 20% 적립금 제공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할인 쿠폰의 경우 매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 중에 120만 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최유라쇼', ' 이승연쇼', '더 레드', '패피 더 라이브' 등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을 총망라한 '올 스타 특별전'을 열고 방송 중 모바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케니 샤프'의 패딩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인터파크, 베어스타운 리프트권 65% 할인 선예매

인터파크는 베어스타운 스키 리프트권을 65% 할인 된 특가에 단독으로 선예매 오픈한다. 선예매 일정은 12일 오전 9시부터 14일까지 3일간이며 인터파크티켓 예매 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15일 이후부터는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될 예정이다.

베어스타운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경기 북부 및 서울에서도 한 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만5천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다.

개장일은 24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에 구매한 얼리버드 리프트권은 개장일로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구스아일랜드, '해피 홉피 홀리데이'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