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뚜레쥬르, '핫 샌드위치'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뚜레쥬르, '핫 샌드위치'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찬바람 부는 계절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핫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매장에서 주문 즉시 따끈하게 구워 제공하며 멜팅된 치즈와 재료의 조화가 좋다. 'BBQ 치킨 치아바타'는 BBQ 소스로 양념한 닭다리살과 베이컨, 고소한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다. '할라피뇨 멜팅치즈'는 건강한 통밀빵에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스위스·체다 등 3가지 치즈를 녹여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더 레스토랑 갈라 디너 개최

아난티가 가평에 위치한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내 '더 레스토랑'에서 갈라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갈라 디너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최대 8명까지 초대해 진행된다. 가격은 1인 당 20만 원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오는 11월 3일에 열리는 갈라 디너는 아난티 총괄 셰프인 한진호 수석이 직접 구성한 어뮤즈 부쉬와 9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각 디쉬와 어울리는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롯데제과, '크런키' 첫 여성 광고 모델 발탁

롯데제과가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

'크런키' 첫 여성 광고 모델인 화사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유명한 걸크러시 그룹 마마무의 멤버다. 화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털털한 모습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방송에서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비춰지며 '먹방의 아이콘'이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화사를 통해 '크런키 골드' 론칭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크런키'의 새 광고는 11월 초 온라인, TV 등의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화애락'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갱년기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11월 11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화애락진' 3개 구매 시 '화애락 골든타임 KIT'을 증정한다. '화애락 골든타임 KIT'에는 '화애락진' 5일분, '화애락 리본' 90일분, '화애락 이너제틱' 10일분이 담겨있다. 또 '화애락진(30포)' 3개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패키지를 포함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샘, 주거환경개선사업 200호 기록

한샘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이 200호를 기록했다. 200호는 경기도 시흥시에 거주하는 장애 한 부모 가정으로, 한샘은 중학생 두 아들을 위한 책상과 침대, 옷장 등을 협찬했다.

한샘은 2015년부터 한 달에 평균 약 5개 가정 및 단체를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부모 가정, 지역아동센터(공동생활가정), 다문화 가정, 난치병 어린이 가정 등 아이들이 거주하는 공간에 홈인테리어 가구를 선물한다.

한샘 임직원들은 직접 시공 및 정리에 참여한다. 주건환경개선사업 참여 외에도 난치병 어린이용 물품 만들기, 나무심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비중이 지난해에 비해 올해 73% 늘었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 업그레이드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 롱패딩 단일 모델로 국내에서 최다 판매된 '레스터' 벤치파카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올 시즌 제품은 무게를 줄이고 활동성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신축성이 뛰어난 메커니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움직임이 가뿐해졌을 뿐 아니라 가볍고 포근하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방수력, 복원력을 높였다.

이미 글리터 소재의 실버 레스터는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핸드포켓 외에 방수지퍼가 적용된 소매포켓을 추가해 수납력을 강화하고 어깨선을 타고 흐르는 '리플렉티브 라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더페이스샵, 파운데이션 매출 100억 돌파

더페이스샵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출시한지 1년 6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판매집계에 따르면 판매수량은 7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제품은 발림성이 가볍고 밀착력 높은 파운데이션으로, 출시 직후부터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리퀴드 타입 뿐만 아니라 휴대용 팩트타입 투고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뚜레쥬르, '핫 샌드위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