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GS25, 카페25 증정품 프로모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GS25, 카페25 증정품 프로모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체리 맨투맨 티셔츠로 유명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키르시(KIRS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증정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25는 원두커피 카페25 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를 증정한다.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는 노트북 케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큼지막한 사이즈이며, 키르시 로고 등 모던한 감각으로 디자인된 6종류의 패치가 별도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9월 1일 10시부터 카페25 전 상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한 고객이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를 제공받는다. 구매 고객은 하루 최대 5개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고, 총 1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키르시 벨크로 클러치를 받을 수 있다. 수량은 총 9천 개로, 선착순으로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풀무원식품, '2018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풀무원이 협력적 노사관계로 상생의 노사 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풀무원식품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컨벤션룸에서 열린 '2018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패 전수식에서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으로부터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협력적 노사 문화 확산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에 선정된 '2018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종합식품기업은 풀무원이 유일하다.

◆롯데푸드, 빠삐콘테스트 우승자 시상

롯데푸드가 아프리카TV와 진행한 빠삐콘테스트의 우승자 시상을 지난 30일 롯데푸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

롯데푸드는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아프리카 TV에서 빠삐코 노래에 맞춰 리액션을 하고 이를 겨루는 빠삐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리액션에 자신 있는 101명의 BJ가 콘테스트에 응모해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여줬다. 심사위원과 시청자 투표로 본선 진출자 12명을 뽑았고, 25일 본선 생방송 투표와 롯데푸드 직원 투표를 합해 최종순위를 가렸다.

콘테스트 1위는 두터운 팬층과 함께 빠삐킴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오메킴승현2'가 차지해 상금 1천만 원과 트로피를 수상하게 됐다. 2위는 걸그룹 출신 BJ인 '구슬이'가, 3위는 '흥구기'와 함께 신인 BJ인 '바일라TV'가 공동수상했다.

◆롯데免, 메디힐과 협력해 백제 문화 탐방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외국인 유학생 중 약 100명과 함께 한국 문화 탐방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회로 나눠 29일과 31일에 충청남도 부여와 공주 등지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앰버서더'는 롯데면세점이 메디힐장학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약 10억 원을 들여 진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지난 3월 발대식을 가졌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양사는 1년간 42개국 약 400여 명의 재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국내 관광 체험을 지원하고 나아가 세계 각국에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글로벌 앰버서더 400여 명은 1년 동안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한 이후 외국인의 시선으로 만드는 한국 우수 관광 코스 및 낙후 관광 시설에 대한 개선 의견 등을 자유로이 보고서로 작성하게 된다. 롯데면세점과 메디힐장학재단은 우수 보고서를 선발해 별도 시상을 진행하며, 향후 한국 관광의 발전을 위한 롯데면세점 사회공헌사업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스웨덴 아웃도어 '피엘라벤'과 협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가 9월 6일 스웨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과 협업해 제작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피엘라벤이 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요한슨은 피엘라벤 대표 제품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기능성 익스페디션 다운 재킷에는 페이크 퍼 트리밍(모자에 부착된 털)장식을, 얇고 가벼운 여성용 바람막이 밑단엔 핑크 색상의 패널을 더했다.

긴 기장의 팬츠는 지퍼를 통해 반으로 분리돼 반바지로도 착용 가능하다. 사각 형태의 칸켄 백팩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상단의 핸들로 토트백처럼 들 수도 있다. 협업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으며 큰 포켓이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현대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스터' 론칭

현대홈쇼핑은 9월 1일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스터'를 론칭한다. 김동은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고 배우 최여진이 고정 게스트로 참여한다.

스타일 마스터는 '여자를 위한 워너비 패션 스타일 쇼'를 콘셉트로, 다양한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있는 편집숍처럼 스튜디오를 꾸몄다. 사람 형태의 구조물(행거)을 활용해 출연진이 방송 상품을 직접 입혀보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 가을 신상품과 명품 브랜드 프라다 인기 아이템 13종을 소개한다. 방송 전 미리 주문한 고객들은 10% 할인과 장기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겐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잭니클라우스,33주년 기념 '컬러 팔레트 티셔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론칭 33주년을 기념하며 두 번째 기념 티셔츠인 '컬러 팔레트 티셔츠'를 남/여 각각 1종씩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S/S시즌 반팔 티셔츠는 약 85%의 높은 판매율을 보인 바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S25, 카페25 증정품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