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쉬코리아, SK주유소에 물류 거점 '부릉스테이션' 입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내 SK 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내 '부릉 스테이션' 최대 10개까지 확대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는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내에 물류 거점인 '부릉 스테이션'을 입점 시켰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에 입점한 '부릉 스테이션'은 인천 부평구와 서울 송파구에 각각 1곳씩 오픈했으며, 올해말까지 전국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내에 '부릉 스테이션'을 최대 10개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성과는 지난 7월 메쉬코리아와 SK네트웍스간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지 한달여 만에 이뤄진 것으로 '도심물류 플랫폼 구축'을 위한 사업 협력에 첫 발을 내디뎠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SK네트웍스는 공고한 협력 관계를 위하여 메쉬코리아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사업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앞으로도 IT기반 업계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메쉬코리아와 협력을 통해 도심 물류 플랫폼 구축을 앞당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부릉 스테이션의 주유소 입점은 인프라를 보유한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실질적인 협력 모델을 시험하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SK네트웍스와 본격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심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쉬코리아, SK주유소에 물류 거점 '부릉스테이션'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