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실적호조' 이동빈 수협은행장, "함께 뛰고, 더 많이 성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h수협은행, 제3차 전국영업점장 경영전략회의 개최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Sh수협은행은 20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상반기 성과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2018년 제3차 전국영업점장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광역·지역금융본부장, 전국영업점장, 책임자 등 약 4백여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하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자 사령장 수여식 및 상반기 우수영업점,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이동빈 은행장은 하반기 중점추진사항으로 종합마케팅 역량 강화를 강조하며 ▲'찾아가는' 개인마케팅, ▲'함께 뛰는' 기업마케팅, ▲'선제적' 리스크관리 등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수협은행은 각 영업점별 'Sh TEAM미팅'(Together, Everyone, Achieve, More : '모두 함께 뛰고, 더 많이 성취하자' 는 의미의 주간영업회의)을 신설해 영업계획과 성과 등을 수시로 공유하고, 개인고객과 점세권별 특화된 상품전략을 수립해 '찾아가는'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 기업고객 대상 영업력 강화를 위해 본부와 영업점간 확고한 협업체제를 구축하고 ‘함께 뛰는’ 전사적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이동빈 은행장은 프리젠테이션에서 "지난 상반기, 고객기반 확대와 디지털금융 경쟁력 강화 등 질적 성장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우리가 가진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도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뛰는 마케팅을 펼쳐 ‘중견은행 일등은행’이라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해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상반기 실적 발표에서 수협은행은 올 상반기 당기순이익 1천64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7.1% 늘었다.

전 영업점 대상 상반기 종합성과 평가 결과, 종합우수상은 경북지역금융본부(본부장 오대주)가, 준종합우수상은 연희로지점(지점장 최수광)이 수상했다. 종합우수상을 차지한 경북지역금융본부는 수익성·건전성 등 평가영역 전 부문에서 모두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시상식에 앞서서는 하반기 정기인사에 따라 승진한 박해영 부장(디지털금융부) 등 60명의 직원에 대한 사령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적호조' 이동빈 수협은행장, "함께 뛰고, 더 많이 성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