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항공, 어린이 대상 '핑크퐁·안전교육'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항공안전 체험교실 최근까지 총 3만5천800여명 어린이 교육 받아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미래 예비고객인 어린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항공은 최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핑크퐁' 캐릭터를 만든 스마트스터디와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항공기 동체에 핑크퐁 캐릭터를 래핑한 데 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한다.

먼저 어린이 탑승비중이 높은 인천발 괌과 사이판 노선에서 내달 31일까지 핑크퐁이 그려진 탑승권을 발권해준다. 비행기에 탑승할 때는 핑크퐁 엽서에 기념도장을 찍어준다. 핑크퐁 이미지가 래핑돼 있는 항공기에서는 객실승무원이 일부 기내서비스를 할 때 핑크퐁 캐릭터를 넣어 특별제작된 앞치마를 착용한다. 이르면 이달 말 어린이용 핑크퐁 기내식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 2014년부터 객실승무원들이 매달 전국의 초등학교와 청소년 시설을 찾아 진로교육을 겸한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 항공업무에 대한 이해도와 항공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있다. 제주항공 항공안전 체험교실에는 최근까지 총 3만5천800여명의 어린이가 교육을 받았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는 가족휴가가 집중되는 성수기 기간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기내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식 미술대회를 연다.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의 설렘을 기내에서 도화지에 담아내는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전세계에서 유일한 것으로 추정되며, 참여한 어린이는 물론 부모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어 올 여름에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어린이 대상 '핑크퐁·안전교육'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