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디스커버리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판매 당일 문자알림…롱패딩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7월 20일부터 시작되는 2018 가을겨울(F/W) 패딩 선판매를 앞두고 9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얼리버드 알림신청은 지난해 선판매 기간을 놓쳐 아쉬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됐다.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에서 '알림신청'을 클릭하고 하단에 개인정보를 작성하면 패딩 선판매 오픈 당일날 행사 알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디스커버리는 롱패딩 뿐 아니라 키즈 라인이나 숏 스타일 등의 패딩도 선판매한다. 주력 제품인 '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레스터'를 포함해 시그니처 사파리 스타일 제품 '밀포드'나 '스탠리' 등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패딩 디자인을 다양화했다.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이 담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1:1 맞춤 제작을 한 것처럼 디테일이나 소재, 색상 스펙트럼을 넓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난해 패딩 선판매를 놓쳐 아쉬워한 소비자를 위해 얼리버드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는 특히 디스커버리만의 스타일로 다양함을 살리면서 디자인 측면을 강화해 이번 시즌에도 패딩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스커버리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