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혼다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안호모터스가 4일 서울 안호성수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발표했다.
혼다코리아는 안호성수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최신식 차량 정비 시설을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CS No.1'을 강화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안호성수서비스센터는 지상 10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연면적 9천120 ㎡로 일반 정비 3개 층을 비롯한 판금도장 2개 층을 배치해 하루 100여대 이상의 차량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지상 2층에는 키즈룸과, 마사지 체어가 포함된 1인 휴게실 등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안호성수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망 확충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안호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20일까지 기본 점검 10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보험 수리 포함)에게 광택 세정제 세트를 증정한다. 타이어 교체 시 15% 할인, 와이퍼·먼지필터·밧데리 교체 시 10% 할인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