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JT친애저축은행, 소외 이웃에 생활물품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 자발적 기부…후원금도 전달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4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종합복지관을 찾아 소외 이웃을 위한 생활 물품 기부활동과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약 한 달 간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부해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이다. 기부 물품은 생활용품을 비롯해 의류, 가방, 도서, 계절용품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날 JT친애저축은행이 전달한 총 170여 점의 물품은 양재종합복지관이 진행하는 바자회 품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과 후원금은 서초구 지역 내 소외 이웃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JT친애저축은행 윤병묵 대표는 행사에 참석해 "자발적인 물품 기부를 통해 직원들과 진정한 나눔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번거로움을 마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고맙다. 앞으로도 JT친애저축은행만의 철학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012년 국내 진출 이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양재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 식사와 동절기 방한용품을 지원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50분을 모시고 가을 단풍 나들이를 다녀오기도 했다. 2014년부터는 매년 그룹 및 전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지역 아동들과 운동회, 크리스마스 파티, 가을 캠핑 등 대규모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해 오고 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친애저축은행, 소외 이웃에 생활물품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