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결승전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은 지난 3월 1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개월간 진행됐다. 결승에는 'X6-게이밍(X6-Gaming)'과 'O2 아디언트(O2 Ardeont)' 두 팀이 올라왔다.
X6-게이밍은 넥서스컵(Nexus Cup) 우승과 함께 이번 컨텐더스 정규시즌 조2위로 결승에 진출한 팀이며, O2 아디언트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부터 주력 후보들을 격파하며 결승에 진출, 이변을 만들어낸 팀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결승전은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여온 X6-게이밍이 우승을 할 것인지 아니면 O2 아디언트가 또 한번의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결승전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은 모바일로 발권되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 결승전 티켓을 구매하면 무료로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는 게임 행사 플레이엑스포에도 당일 입장할 수 있다.
이번 경기는 케이블TV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