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웨이 트러스트 라운지,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웨이, 12년 연속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상 수상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코웨이가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등 다수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12년 연속 디자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굿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이번에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코웨이 트러스트 라운지'는 코웨이 내부 임직원들의 휴식 및 회의 공간이자, 외부 방문객들을 맞이하는 공간이다. 코웨이 트러스트 라운지는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인 코웨이의 기업 정체성과 방향성을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파란색을 주요 색상으로 활용한 점과 기업 이미지를 시각적, 상징적으로 표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코웨이는 멀티액션 가습청정기 IoCare(APMS-1516E), 나노직수 정수기(P-5600N) 등 9개 제품과 AIS(아이스) 브랜드 디자인 등 총 10개 디자인으로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박응규 코웨이 디자인연구소 BX(Brand Experience) 디자인팀장은 "그 동안 코웨이의 디자인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고 있다"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생활 전반을 케어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트러스트 라운지,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