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GS홈쇼핑,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업무협약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GS홈쇼핑,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 버스 사업 지원

GS홈쇼핑이 19일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시청자 미디어 역량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외계층의 미디어 격차 해소를 위한 사업인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 버스'를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GS홈쇼핑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17년부터 5년에 걸쳐 매년 3천500만 원, 총 1억7천500만 원을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 버스' 사업의 운영비로 기부한다. GS홈쇼핑은 작년 말 4억 원을 기부해 미디어 나눔 버스 제작을 지원한 바 있다.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 버스'는 산간 도서지역이나 복지관 등 미디어에 소외돼 있는 공간이나 계층을 위해 제작된 이동하는 방송국으로 뉴스와 라디오 제작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비와 시설을 탑재했다. 이 버스는 방송 스튜디오를 체험하고 직접 촬영해 보는 등의 미디어 체험 장소로 활용되며 여러 미디어 교육 장소로도 사용된다.

◆GS수퍼마켓, 크리스마스 홈파티 상품 모음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이 20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홈파티 상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많이 찾는 캐나다산 자숙 랍스터 14톤을 준비하고 1마리당 9천900원에 판매한다. 또 스테이크용 한우 등심과 생·훈제연어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3일에는 수입육 먹는 날 이벤트를 통해 수입 냉장 척아이롤, 냉장 채끝 등 다양한 부위의 수입육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주류를 '인기 와인 모음전'과 '수입맥주 골라 담기'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홈타입 아이스크림 1+1, 딸기·심쿵하트체리 등 디저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점포뿐만 아니라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프레시(fresh)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이해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 굿 앳 크리스마스(Be good at Christmas)'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입맛을 돋구는 리코타 치즈 셀러드에는 렌틸콩을 추가해 맛의 깊이를 더했고 신선한 버터 관자구이를 넣었다. 메인 디시로는 구운 감자와 뜨거운 야채를 곁들인 립아이스테이크, 후추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 안심과 랍스타가 함께 나오는 스러프앤트러프(Sruf&Truf)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 오크 레스토랑은 티라미슈 또는 부드러운 더치 쇼콜라 무스 등 다채로운 디저트 셀렉션도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테이블당 스파클링 워터 1병도 기본으로 제공되며 23~24일 이용 고객은 럭키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유니클로, '2017 서울에너지복지 나눔대상'서 수상

유니클로가 에너지 복지 증진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지난 19일 열린 '2017 서울에너지복지 나눔대상'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하고 기능성 내의 '히트텍(HEATTECH)' 9천여 장을 기부했다.

'2017 서울에너지복지 나눔대상'은 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에너지 복지 및 나눔 확산에 앞장선 개인과 단체를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로 3회를 맞이했다. 유니클로는 지속적인 물품 후원과 임직원 및 고객이 함께하는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 소외계층의 생활 향상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하이네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오픈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해 오는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은 라운지에 해외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스키를 타고 난 뒤 뒤풀이'를 뜻하는 유럽의 '아프레 스키(Apres-ski)' 문화를 하이네켄 라운지에 적용했다.

실외 테라스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계열의 톤앤매너로 아늑하게 꾸며졌으며 설원 위 마련된 벽난로와 편안한 캠핑용 의자는 눈 속에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실내 공간에는 당구, 다트, 테이블 축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고, 생맥주 시스템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네덜란드 브루어리에서 생산된 신선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디다스, 넥슨과 '피파 온라인 3' 제휴 프로모션 실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아디다스 타임스퀘어 등 총 15개의 채널에서 진행된다.

아디다스는 지난달 출시돼 축구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프레데터 18'의 론칭을 기념해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축구 장갑 등 축구 제품 10만9천 원 이상을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하면 피파 온라인 3 '프레데터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프레데터 패키지'는 얼티밋 레전드, 유럽리그 레전드를 포함한 월드 레전드 탑 45 카드, 최대 40억에 달하는 EP 카드(피파 온라인 내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S홈쇼핑,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업무협약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