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계 5대 메이저 여자 골프 대회, 브랜드 마케팅 강화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전자가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 가운데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올해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메이저 골프 대회를 활용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년 9월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은 US 여자오픈,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ANA 인스피레이션, 리코 브리티시 여자오픈 등과 함께 세계 5대 메이저 여자 골프 대회다. 170여 국가에서 2천400만 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전세계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최대 3천만 달러 이상의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자인 전인지 선수, 최근 US 오픈과 캐나다 퍼시픽 오픈 대회에서 각각 우승하며 상금 순위 1위에 오른 박성현 선수 등이 출전한다. 두 선수 모두 LG전자가 올해 2월부터 향후 3년간 후원하며 ‘LG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T 셔츠를 입고 대회에 출전한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메이저 스폰서 중 하나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함께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1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7 전시회에서도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에비앙 음료들을 공동 전시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안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