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동부대우전자가 '마블(Marvel)' 영웅 캐릭터가 들어간 한정판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캐릭터를 넣은 '마블 캐릭터 냉장고'를 생산했다. 마블과 협력한 국내 가전업체는 동부대우전자가 최초 사례다.
이 업체는 '마블 캐릭터 냉장고'를 아이언맨 레드, 스파이더맨 블랙, 캡틴아메리카 화이트 각 1천500대씩, 총 4천500대를 한정판으로 생산·판매 한다는 방침이다. 각 캐릭터별로 제품 안쪽에 1번부터 1천500번까지 시리얼 넘버(고유번호)를 새겨 넣었다.
한정판 '마블 캐릭터 냉장고'는 124리터 소형 제품이다. 도어 전체뿐만 아니라 내부 선반과 포켓에도 영웅 캐릭터 이미지가 들어갔다. 특히 도어 표면은 도자기 코팅 공법으로 처리됐다.
내부에는 도어 안쪽에 별도 수납이 가능한 독립 저장공간이 설치됐고, 치즈 등 유제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시크릿 슬림' 공간도 있다. 내부조명은 발광다이오드(LED)로 구현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마블 캐릭터 냉장고는 키덜트족 시장 성장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추어 마블 캐릭터를 적용,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테리어 냉장고"라고 설명했다.
동부대우전자 '마블 냉장고'는 롯데하이마트 전 매장과 전자랜드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77만7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