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아가방, '컨피던스' 유아수영복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아가방앤컴퍼니, 英 유아수영복 '컨피던스' 5종 출시

아가방앤컴퍼니가 영국 유아수영복 전문 브랜드 '컨피던스(Konfidence)'의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류 3종과 발 보호 및 미끄럼 방지 수영 양말 등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는 모두 프리미엄 네오프렌 재질을 사용해 물 속과 물 밖 어디에서든 편안한 활동성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자외선(UV)을 100% 차단하고 부드러운 바인딩 처리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특히 오리지널 구명조끼는 8개의 내부 스폰지 포켓을 탈부착할 수 있어 아이에게 딱 맞는 부력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YKK 지퍼와 벨크로 사용으로 안전성과 내구성도 높였다. 슈트류는 제품 상하단과 측면에 벨크로를 사용해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데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삼양식품, '불닭오징어 & 불닭아몬드' 출시

삼양식품이 오징어와 아몬드에 불닭볶음면의 소스를 입힌 신제품 '불닭오징어'와 '불닭아몬드'를 출시했다.

불닭오징어와 불닭아몬드는 맵고 중독성 있는 소스를 사용해 불닭볶음면에 익숙한 10대는 물론 간단한 안주거리를 찾는 혼술족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불닭오징어는 쫄깃한 오징어에 불닭의 화끈한 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불닭아몬드는 고소한 아몬드에 '맵단(맵고 단 맛)' 코팅을 입혀 독특한 맛을 이끌어냈다. 패키지에는 검은색 바탕에 호치 캐릭터를 넣어 불닭볶음면과의 연관성을 강조했다.

◆티몬, 로즈골드 컬러 UHD TV 단독 특가 판매

티몬은 제파(ZEPA)와 손잡고 로즈골드 색상의 55인치 UHD TV를 단독 판매한다. TV제조 전문 강소기업 제파가 만든 이 제품은 로즈골드 컬러를 세계 최초로 채택했다.

이 제품은 눈이 편안한 최적의 밝기인 400칸델라(cd/㎡)를 구현해 외부 환경과 주변 밝기에 관계없이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1대 500만의 명암비로 어두운 장면도 선명하게 보여준다. 저가 제품임에도 크로마 서브 샘플링(4:4:4)모드와 리모컨에 ARC(Audio Return Channel)기능 등 다양한 고급 기능들을 탑재했다.

◆오설록, '워터플러스+' 라인 리뉴얼 출시

오설록이 신규라인 2종을 포함해 기존 워터플러스 리뉴얼 버전인 '오설록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

'워터플러스+'는 녹차의 대표성분인 카테킨을 농축한 신개념 건강 서플리먼트다. 카테킨은 활력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우리 몸에 매우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워터플러스+'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몬라임, 해피스윗, 레드카페는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바꿨다. 또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수분 섭취 음료로의 기능을 다하기 위해 제주탠저린과 핑크샤워 2종을 신규로 선보였다.

◆롯데푸드, '라베스트 망고 소르베' 첫 선

롯데푸드가 프리미엄 망고 아이스바인 '라베스트 망고 소르베'를 출시한다.

'라베스트 망고 소르베'는 망고 아이스크림에 망고시럽을 넣고 망고 아이스코팅을 한 3중 구조의 고급 아이스바다. 망고 과즙 40%로 풍부한 망고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르베(sorbet)는 프랑스어로 과즙 등을 얼린 냉동 디저트를 말하며 영어로는 셔벗(sherbet)이라고도 불린다.

롯데푸드는 과일 맛으로 청량함을 더한 프리미엄 아이스바로 여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망고 소르베에 이어 포도 과즙 50%의 그레이프 소르베도 출시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아가방, '컨피던스' 유아수영복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