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영례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발표했다.
행사 대상 상품은 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7종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행사기간 가입 고객 전원에게 가입 상품에 따라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대상) ▲ 3만원권(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대상)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고프로(GoPro) 히어로5 블랙, 2등 (5명)에게는 24만원 상당의 GiGA IoT 헬스 체지방계(인바디),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준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홈매니저'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9월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번 홈IoT 상품 가입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홈매니저는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을 집 안팎에서 편리하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3년 약정으로 기가 지니(신규/전환) 또는 기가 인터넷(컴팩트 포함 신규/전환)을 같이 가입하면, 서비스 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신규 고객 중, 도어락 상품을 신규 가입하면 3만4천원 상당의 'GiGA IoT 헬스 체중계(카스)'를 추가 증정한다.
KT 홈 IoT 사업담당 김근영 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는 이번 GiGA IoT Home 가입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