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옥션이 트렌드 패션 전문관 '트렌드 픽(TREND PICK)'을 통해 올 여름 유행 예감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트렌드 픽 할인전을 열고 '매니시룩'부터 캐주얼한 '스포티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뉴 로맨틱'까지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각 테마 별로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여성스러운 플러워 패턴과 하늘하늘한 디자인의 쉬폰 원피스를 2만3천800원에 선보이며, 아이보리 컬러의 심플한 블라우스 역시 3만3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패턴룩'과 '애슬레저룩' 등 인기 아이템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여름이면 특히 사랑 받는 '미러선글라스'는 1만8천원에 판매한다. 우아한 진주 포인트에 하이힐보다 낮은 굽높이로 발의 편안함을 더한 '키튼힐'은 4만4천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시크폭스', '내추럴마인드' 등 인기 소호몰을 추천, 현재 판매 중인 인기 상품도 소개한다.
◆트렌드 픽, 월 평균 20만명 방문하며 인기 UP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트렌드 픽은 시즌별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옥션의 패션 전문 상설관이다. 매주 새로운 패션 테마에 맞춘 스타일 제안부터 시즌 인기 아이템 소개까지 소비자를 위한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의류·가방·액세서리 등 개성 있는 소호몰의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추천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제 오픈 이후 월 평균 20만명 이상의 방문자(UV)가 이용하는 등 단골고객이 많다는 설명이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실장은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패션 상품들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판매는 물론, 스타일 제안 등 한층 더 다양해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