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인문계 특화 청년취업아카데미 '보안관제 기초 과정(단기)'과 '보안관제 실무자 양성 과정(장기)' 연수생을 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보안관제 기초 과정은 대학교 2~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보안관제에 관한 기초교육을 진행한다.
보안관제 실무자 양성 과정은 대학교 4학년 이상의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보안관제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련 기업으로의 취업 연계를 목표로 한다.
단기과정은 25명의 연수생을, 장기과정은 30명의 연수생을 선발한다. 협약 대학교(국민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상명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문, 사회, 예체능 계열의 학생들은 우선 선발 대상에 포함된다.
단기과정 교육은 오는 7월 3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장기과정 교육은 내달 2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장기과정은 현장연수를 포함한다. 모든 연수생은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KISIA 관계자는 "이번 과정의 협약 기업들은 국가로부터 보안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받았고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우수 기업들"이라며 "우수 인력에 대한 채용 의지를 밝힌 만큼 보안관제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ISI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