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천호역 주상복합단지 '강동 비오르' 24일 견본주택 개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4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일반에 공급 예정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천호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 ‘강동 비오르(VIORR)’가 조만간 분양에 들어간다. 오는 24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 마케팅에 돌입한다.

22일 대성건설에 따르면 강동 비오르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일대에 조성되는 하이엔드 주상복합단지로 지하 7층~지상 17층, 총 53가구 규모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타입 24가구 △75㎡타입 13가구 △84㎡타입 16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84㎡ 주택형 고층 세대는 펜트하우스로 공급된다. 디에스글로벌이 시행하고 ㈜대성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천호역 인근에 들어서는 '강동 비오르(VIORR)' 조감도 [사진=대성건설]
천호역 인근에 들어서는 '강동 비오르(VIORR)' 조감도 [사진=대성건설]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내달 1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1순위 청약은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로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주택형별 청약 예치금을 충족하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 및 거주의무기간은 없다.

‘강동 VIORR(비오르)’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까지 도보 5분 거리 더블역세권 입지다. 천호역 5호선을 통해 종로, 광화문 등 도심업무지구(CBD)와 여의도업무지구(YBD)를 환승 없이 접근할 수 있다. 세 정거장 지나 잠실역에서 2호선으로 환승하면 삼성역, 강남역 등 강남업무지구(GBD)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8호선은 지난 8월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돼 지하철로 경기 구리시와 남양주시까지 접근할 수 있게 됐다.

도로교통망도 우수하다. 천호대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수도권외곽순환도로 등이 가까워 서울 도심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향후 서울~세종 고속도로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강동 VIORR(비오르)’는 현대백화점, 2001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슬세권’ 단지다. 또 강동성심병원과 중앙보훈병원, 서울아산병원이 가까워 자차로 5~10분이면 종합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의 광나루한강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주변으로 풍납근린공원, 올림픽공원 등이 있으며 한강과 가까워 고층 세대는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하이엔드 콘셉트에 맞춰 △인덕션 △냉장냉동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워시타워(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시스템에어컨 등 수입 주방가구·가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 등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적용된다. 3층은 1개층 전부를 커뮤니티 시설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호역 주상복합단지 '강동 비오르' 24일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