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귀포시 동홍동, 7월 ‘별맞이 문화산책’ 행사 31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서귀포시 동홍동주민센터는 31일 오후 6시 동이홍이네 힐링황톳길 일원에서 동홍천 힐링길 7월 ‘별맞이 문화산책’ 행사를 연다.

동홍천 힐링길 7월 ‘별맞이 문화산책’ 행사 포스터 [사진=서귀포시]
동홍천 힐링길 7월 ‘별맞이 문화산책’ 행사 포스터 [사진=서귀포시]

이 행사는 지난 5월 1일 처음 시작돼 3회 차를 맞고 있다. 지역주민들이 즐겨 찾는 동홍천 힐링길을 활용하여 일상 속 걷기 생활 실천을 유도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열어,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7월 별빛 문화 산책은 동홍민속문화보전회의 신명 나는 풍물 공연, ‘최영규’와 ‘홍조밴드’의 문화공연, 어린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일상 속 걷기 생활 실천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주민들은 ‘동이홍이네 힐링 황톳길’을 시작으로 동홍천 힐링길을 따라 걸으며 각 지점의 스탬프를 날인하고, 행사장 운영 부스에서 확인 후 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정현부 서귀포시 동홍동장은 “지난 5월부터 3회에 걸친 ‘동홍천 힐링길 별맞이 문화산책’이 7월 마지막 회차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문화와 함께하는 건강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귀포시 동홍동, 7월 ‘별맞이 문화산책’ 행사 31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