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전춘성 진안군수, 국회 찾아 국가예산확보 지원 요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북지역 국회의원들 만나 진안고원 스마트팜 조성 등 현안사업 반영 건의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2025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전춘성 전북자치도 진안군수의 광폭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전춘성 군수는 17일 국회를 방문해 환경노동위원회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농해수위 이원택 의원, 법사위 이성윤 의원, 보건복지위 박희승 의원, 산자위 오세희 의원, 법사위 조배숙 의원, 정무위 한창민 의원 등 진안군에 연고를 둔 국회의원과 전북 국회의원 7명을 만나 군의 현안 사업에 대한 설명했다.

전춘성 군수가 이원택 의원을 만나 지역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진안군 ]
전춘성 군수가 이원택 의원을 만나 지역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진안군 ]

특히 이날 방문에서 전 군수는 △진안고원 스마트팜 조성 △지덕권 산지약용작물 특화 산업화 △진안군 양수발전소 유치 등 주요 현안 사업의 당위성과 시급성을 설명하며 국회 차원에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전 군수는 이번에 건의한 사업들이 진안군 미래 발전의 핵심 원동력이 될 사업들로서 진안군이 직면하고 있는 인구감소와 지방소멸에 대응할 수 있는 주요 현안 사업임을 강조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이번에 지원 요청한 사업들은 지속 가능한 미래 진안을 이끌어갈 역점사업들로 지역발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해결되어야 한다”며 “국회의원들과의 긴밀한 공조로 활력 넘치는 진안군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춘성 진안군수, 국회 찾아 국가예산확보 지원 요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