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협업해 새로운 갤럭시 브랜드 음원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오픈 올웨이즈 윈즈)'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갤럭시 Z 폴드·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을 강조하기 위해 갤럭시 앰배서더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음원을 제작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을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공개한 바 있다.
'오픈 올웨이즈 윈즈'는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음원의 작사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인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들은 '개방성'에 대한 진솔한 감정과 경험을 가사에 녹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아울러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 대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픈 올웨이즈 윈즈'는 이날 13시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년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오픈 올웨이즈 윈즈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며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4'에서 '오픈 올웨이즈 윈즈''의 기타 멜로디와 메이킹 필름을 선 공개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