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동하는 이정후 야구선수 협업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이정후 콜라보 2탄 푸드간편식 4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https://image.inews24.com/v1/a9a9defd3d6291.jpg)
지난달 출시한 콜라보 상품이 인기를 끌자, 4종을 추가로 출시한 것이다. 이정후 콜라보 상품 중 더블클래식버거는 햄버거 매출 2위에 오르며, 카테고리 전체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세븐셀렉트 이정후 프로틴바도 출시와 동시에 해당 카테고리 전체 매출 2위를 기록하며 콜라보 효과를 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2차로 선보이는 이정후 간편식 4종은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이정후 치즈폭탄버거' 등이다.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은 이정후 선수가 좋아하는 불고기, 김치를 모티브로 개발한 상품이다.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은 기존 세븐일레븐 인기 도시락 상품인 비빔밥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두 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해 맛과 양 그리고 풍미까지 2배로 늘린 상품이다.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는 고기 패티 2장에 앵커치즈 2장, 체다치즈 소스까지 추가해 느끼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4종에는 이정후 랜덤씰 1장이 동봉돼 있다. 이정후 랜덤씰은 9개씩 모으면 야광으로 적힌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퍼즐형 5세트 45종과 스페셜 랜덤씰 6종, 총 51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이정후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이정후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바코드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 친필 사인볼, 친필 사인 모자 등이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스포츠 팬덤 문화가 일상 생활 소비 영역에서도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정후 선수와 함께 미국 현지 레시피, 프리미엄,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