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의 7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LF몰의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 4월 에피소드 포스터. [사진=LF]](https://image.inews24.com/v1/4b115628c7a0b1.jpg)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상황에 어울리는 착장을 제안하는 LF몰의 월간 기획전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등 다양한 가족의 사연을 담고 있다.
이번 4월 에피소드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중년 부부의 이야기다. 사내 커플로 만나 세 자녀를 키우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살아온 부부의 실제 결혼식과 데이트 사진 속 모습을 재해석했다.
먼저 과거 데이트룩을 현대적으로 재현해 헤지스의 피케 셔츠, 바네사브루노의 크로쉐 니트,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 등을 선보인다.
리마인드 웨딩을 테마로 한 화이트톤의 착장도 공개한다. 아내는 헤지스 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로 깔끔한 투피스를 연출하거나, 이자벨마랑의 펀칭 디테일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다. 남편은 흰 셔츠와 이너 티셔츠에 자켓 혹은 슬랙스를 매치한 포멀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획전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을 제공하며, 베스트룩을 뽑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해피콘 2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매월 고객들이 보내주는 가족의 발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배우자와의 특별한 시간을 되새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