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NC송파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피자몰 NC송파점 전경. [사진=이랜드이츠]](https://image.inews24.com/v1/52ea8c390d5099.jpg)
피자몰 NC송파점은 지난 1월 오픈한 NC강서점, 동아쇼핑점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피자몰의 전문점 매장은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이며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
NC송파점은 서울 송파구의 대표적인 대형 상업단지 가든파이브 내 영관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쇼핑 및 나들이로 방문한 소비자들과 인근 거주민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몰 NC송파점에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도 판매한다.
지난 3월 출시한 신메뉴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역시 NC송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컨골드체다 피자는 치즈 및 베이컨의 조화로운 풍미와 함께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인 메뉴다.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 피자몰 전문점 매장 중심으로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래식한 피자는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