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최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아파트(APT.)' 패러디 영상을 만든 유튜버가 이번에는 지드래곤(GD)의 신곡 'POWER'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다시 이목을 끌고 있다.
12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8일 유튜버 '화성인 릴도지'가 공개한 '돼지드래곤-POWER' 영상은 이날 오전 기준 조회수 67만 3000여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31일 공개된 GD의 싱글 곡 POWER 뮤직비디오를 김 위원장의 모습으로 패러디한 작품이다. 원곡의 "I got the power, the power power up" 가사를 "로케트 파워, 도발로 밟아, 도발로 발로" 등으로 개사하는 등 김 위원장과 북한 정권을 풍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화성인 릴도지는 최근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아파트' 뮤직비디오를 김 위원장과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으로 패러디한 영상을 만들어 화제가 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 11일만인 이날 기준 조회수 673만회를 넘겼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GD도 좋아요 누를 것 같다", "김 위원장도 이 영상을 이제 기다릴 것", "(북한군이 파병된) 우크라이나에도 수출해야 한다"며 열광하는 반응을 보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