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슬기, 남자 영화배우 갑질 폭로…매니저 뺨 때리며 "이 개XX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방송인 박슬기가 남성 영화배우 A씨의 갑질을 폭로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A급 장영란' 영상에는 박슬기, 장영란, 하지영 등이 출연해 과거 서러웠던 일화들에 대해 털어놨다.

방송인 박슬기가 남성 영화배우 A씨의 갑질을 폭로했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캡처]

박슬기는 "내가 예전에 영화를 찍을 때였는데 그때 내가 '키스더라디오' 일정 때문에 현장에 늦게 도착했다. 물론 그게 모든 배우들에게 얘기가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장에 도착을 했는데 쉬는 시간이었다. 배우들이 햄버거를 먹고 있었는데 나는 나 때문에 촬영이 미뤄졌으니까 미안해서 '전 햄버거 안 먹을게요' 했다"며 "우리 매니저 오빠한테는 햄버거 먹으라고 했다. 오빠가 나 때문에 너무 바빴으니까"라고 설명했다.

방송인 박슬기가 남성 영화배우 A씨의 갑질을 폭로했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캡처]

그는 "그런데 배우 A가 우리 매니저 오빠 싸대기를 때리더니 '야 이 개XX야, 너는 지금 네 배우가 안 먹는데 너는 왜 먹어' 이러는 거다"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아울러 박슬기는 "그 배우가 나한테 '널 기다렸다'고 하고 싶은데 직접 욕은 못 하니 나 들으라는 식으로 매니저한테 화풀이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슬기, 남자 영화배우 갑질 폭로…매니저 뺨 때리며 "이 개XX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