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OK캐시백, 日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해진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K플래닛, 로열티 마케팅과 제휴…폰타 가맹점 포인트 적립 서비스

[장유미기자] SK플래닛이 일본의 로열티 마케팅과 제휴해 현지 5개 브랜드 1천여개 매장에서 최대 3%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폰타 앤 OK캐쉬백'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폰타 앤 OK캐쉬백'은 국내 3천400만 회원을 보유한 'OK캐쉬백'의 SK플래닛과 일본 7천800만 회원 기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폰타' 운영사인 로열티 마케팅이 제휴해 OK캐쉬백 고객이 일본 현지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토록 한 서비스다.

일본을 방문하는 OK캐쉬백 고객이 앱 내에서 폰타 앤 OK캐쉬백 바코드 카드를 추가하면 ▲일본에서 복잡한 멤버십 발급 절차 없이도 다양한 브랜드의 포인트를 한 번에 편리하게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가 자동으로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돼 국내에서도 사용 가능한 더 많은 혜택 포인트를 모을 수 있게 된다.

폰타 앤 OK캐쉬백 고객은 일본 전역의 루트인 호텔, 세가 엔터테인먼트, 히말라야, B&D 스포츠 프로 샵, 아오키 등의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5~3%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폰타 앤 OK캐쉬백 포인트는 귀국 후 환율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로 익월 자동 전환되며 현지에서 바로 사용도 가능하다.

SK플래닛은 앞으로 일본의 편의점 브랜드 '로손'과 '로손 스토어 100'의 1만3천여 개 가맹점을 내년 1월 17일 추가 예정하는 등 제휴사를 확대한다. 또 일본 고객이 국내에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하도록 추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서비스와도 협력해 OK캐쉬백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킨다는 계획이다.

SK플래닛 이준식 O2O사업부문장은 "로열티 마케팅과의 협력으로 양국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가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 OK캐쉬백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글로벌 핀테크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자화폐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OK캐시백, 日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해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