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웹케시, 中企 솔루션(sERP)에 모바일 기능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냅전송·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 추가

[성지은기자] 웹케시는 중소기업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 'sERP'에 모바일 지원 기능을 강화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웹케시는 sERP에 원클릭 모바일 데이터 전송 서비스 '스냅전송'과 '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를 추가, sERP를 모든 직원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sERP는 영업, 회계, 인사, 금융, 법인카드, 전자세금계산서 등 분리돼 있는 업무를 통합해 중소기업의 경영관리를 지원하는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sERP 사용 고객은 약 5만여 기업에 이른다.

이번 기능 강화를 통해 sERP 사용 고객은 스냅전송 기능을 이용, PC에서 조회한 데이터를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모바일에 전송할 수 있다. 정보가 필요한 임직원에게 거래처 수금 상황이나 회사 통장 입출금 내역과 같은 자금 현황을 전송하고,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같은 영업 데이터를 모바일로 손쉽게 전송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는 지출결의를 모바일에서 신속하게 결재하고 처리하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PC에서 sERP 프로그램에 일자금지출결의를 수립하고 전자결재를 요청하면, 비즈플레이 '모바일 결재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하고 결재할 수 있다.

윤완수 웹케시 대표는 "비즈니스 중심 축이 PC에서 모바일로 이동하고 있고, 모바일과 연동된 sERP는 중소기업에게 편의성은 물론 업무 혁신성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중소기업이 모바일 앱으로 sERP 데이터를 적극 활용하고 빠르게 의사 결정을 내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케시, 中企 솔루션(sERP)에 모바일 기능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