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티몬은 농심과 함께 자사 생필품 최저가 쇼핑채널 '슈퍼마트'에서 6종의 NPB(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상품)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티몬 슈퍼마트에서만 선보이는 티몬과 농심의 NPB 상품은 '진짜' 시리즈 6종으로 '진짜 짜장', '진짜 볶음짬뽕 덮밥소스', '진짜 김치제육 덮밥소스', '진짜 소불고기 덮밥소스' 등 소스류 4가지와 '진짜 미트볼', '진짜 사골곰탕' 등이다. 판매가는 소스류가 1천390원, 미트볼과 사골곰탕이 2천150원이다.
진짜 짜장은 센불로 직접 볶은 춘장에 큼직한 야채로 부드럽고 진한 정통짜장을, 진짜 김치제육은 100% 국산 돼지고기와 맛있게 익은 김치로 깔끔하고 매콤한 소스를, 진짜 사골곰탕은 전통방식 그대로 오랜 시간 우려내어 깊고 진한 곰탕을 선보인다.
티몬과 1인가구 증가로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규모가 올해 2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양사의 협력이 서로에게 큰 시너지를 안겨다 줄 것으로 기대했다.
티몬은 진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매일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6개의 상품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홍종욱 마트그룹장은 "1인가구의 증가로 급성장 중인 HMR 분야에서 국내의 대표적 식품회사인 농심과 손잡고 단독상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티몬만의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제조사들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