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FCA코리아,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시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영은기자] FCA 코리아가 3년 이상 된 크라이슬러와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6일 FCA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29일까지 5주간 시행되며, 차량 등록 기준으로 3년 이상 된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FCA코리아의 전체 서비스 캠페인 중 가장 높은 가격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장기간 차량을 유지해 온 고객들로부터 매년 가을 시즌마다 높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파(MOPAR) 순정 부품, 휠, 타이어,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등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벨킨 2포트 시거잭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난해부터 중점적으로 강화해 온 FCA코리아 서비스 품질이 한층 높아진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지수를 통해 결실을 맺고 있다"며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나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을 주저했던 고객들은 이번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놀라운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FCA코리아,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