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무한도전' 미국 특집편 360도 VR로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쇼핑왕 루이- 걸그룹 '하이틴' VR 영상도 서비스

[조석근기자] KT(대표 황창규)는 19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MBC '무한도전' 미국 특집편과 9월 신규 드라마 '쇼핑왕 루이' 메이킹 영상을 360도 VR로 제공하고 시청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KT는 오는 13일과 20일 무한도전 미국 특집편 핵심 장면을 VR 영상으로 올레tv 모바일에서 제공한다. 9월 방영 예정인 신작 드라마 '쇼핑왕 루이' 메이킹, 미공개 영상을 비롯 신인 걸그룹 '하이틴'의 뮤직 비디오도 VR 영상으로 제공된다.

올레 tv 모바일은 지난해 12월부터 VR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여행, 스포츠, 엔터, 뮤직 등 VR 콘텐츠 300여편을 제공 중이다. '주간 아이돌', '2016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비롯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 등이 큰 인기를 얻었다.

KT는 MBC와의 VR 영상 제휴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올레닷컴 및 올레 tv 모바일 앱 '올레 tv 모바일X무한도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피자, 치킨, 영화예매권 등 기프티쇼와 무한도전 선물세트를 매일 1천명에게 열흘간 제공한다.

KT 모바일TV사업담당 박정호 상무는 "올레 tv 모바일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인식 1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무한도전' 미국 특집편 360도 VR로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