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이랜드그룹이 '의·식·주·휴·미·락(衣·食·住·休·美·樂)' 사업 영역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한 그룹 웹드라마를 제작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의식주휴미락 E : 순간'이라는 제목의 웹 드라마는 고객이 10대에서 40대까지 성장해 나가는 시간 속에서 만나는 이랜드그룹의 의·식·주·휴·미·락 사업 영역들을 담아냈다.
이랜드가 제작한 '의식주휴미락 E : 순간' 웹드라마는 오는 14일 이랜드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랜드그룹은 웹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이랜드 뷔페 1년 무제한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미리 공개되는 6개의 티져 영상을 시간의 순서에 맞게 나열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land.co.kr/events/0202)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 외식 브랜드인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피자몰, 로운, 샹하오 중 1곳을 택해 1년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이랜드 뷔페 1년 무제한 식사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랜드그룹은 패션, 외식, 유통, 레저, 호텔 등 의·식·주·휴·미·락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라이프 서포터(Life Supporter) 기업"이라며 "이번에 특별히 제작된 웹드라마 영상을 통해 이랜드가 고객의 일상 생활 속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