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용차, 2016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 출시 "상품성↑·가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아이템 추가 적용, 가격 최대 124만원 인하

[이영은기자] 쌍용자동차가 상품성을 확대하면서 '착한 가격'의 2016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2016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는 경쟁 모델 중 유일하게 4WD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오프로드는 물론 눈길 주행에서 안전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전·후면 스키드플레이트와 알로이 스포츠 페달, 테일게이트 LED 램프 등 5가지 스타일리시 아이템과 패션루프랙 및 LED 룸램프, 열선 스티어링휠 등 4가지 고급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상품성을 높이고 편의사양을 다양화하면서도 가격은 낮춰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의 판매가격은 ▲TX 2천985~3천20만원 ▲RX 3천420~3천445만원 ▲아웃도어 에디션 3천305만원으로 책정됐다. 코란도 투리스모에 4WD을 적용한 가격과 비교하면 최대 124만원 저렴한 가격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새로운 스타일과 향상된 상품성을 갖추고 더욱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는 높은 안전성과 주행성능은 물론 사계절 언제나 가족단위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쌍용차는 2월 구매 고객에게 보증기간을 기존 2년/4만km에서 경쟁 모델 중 최장인 5년/10만km로 연장하는 '슈퍼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 사후 관리 및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2016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 출시 "상품성↑·가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