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례기자] LG화학이 기업 홈페이지(www.lgchem.com)를 새단장 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12일 LG화학은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 및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 지난 4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초기 화면에 노출되는 메뉴를 3개 메뉴(company, product, recruit )로 단순화하고, 500여 페이지에 달하는 하위 페이지 역시 직관적이고 심플한 컨셉으로 신규 제작해 반영했다.
특히, 제품 소개 페이지를 중점 개선해 제품별 다양한 사진과 용도, 용어 등 관련 정보를 대폭 보강하는 한편,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을 전면에 배치해 '읽는' 홈페이지에서 '보는' 홈페이지로 전체적인 컨셉을 전환했다.
아울러 모바일 홈페이지 콘텐츠도 대폭 강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는 페이지를 이전 대비 3배 증가한 90페이지로 늘리고, 메뉴 디자인도 모바일 전용으로 신규 개발해 적용했다.
LG화학 관계자는 "화학산업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사용자경험(UX)을 강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PC에서는 한국어,영어,중국어로, 모바일 기기에서는 한국어,영어로 접속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