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년사]허영인 SPC "글로벌 사업 한 단계 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PC그룹 올해 경영 방침 '품질 경쟁력 강화·글로벌 도약' 등 제시

[장유미기자] SPC그룹은 4일 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16년 신년식'을 개최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6년의 경영방침으로 '품질 경쟁력 강화', '글로벌 도약', '내실과 성장' 등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허 회장은 "품질 경쟁력은 기업 경쟁력의 근간이자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강조하고 "독창적인 원천 기술을 개발해 원료부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올해는 중국과 미국에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추진하며 글로벌 사업을 한 단계 도약시킬 중요한 시점"이라며 "7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국가별 특성에 맞게 접목시켜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세계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허 회장은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사업을 발굴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내실과 성장의 조화'를 강조했다.

한편 SPC그룹은 이날 국내외 임직원들이 핵심가치와 기업문화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정한 가치체계인 'SPC웨이(SPC WAY)'를 선포하기도 했다.

SPC그룹은 70주년을 맞은 지난해 매출 5조 원을 돌파하고 해외 매장 200호점을 여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또 오는 2030년까지 매출 20조 원, 세계 1만2천 개 매장 규모의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Great Food Company)'로 성장해 일자리 10만 개를 창출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허영인 SPC "글로벌 사업 한 단계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