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2일 오전 수험생들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시험장에 입실할 수 있도록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를 전국 곳곳에서 실시한다.
ADT캡스는 순찰차량과 함께 경호팀 대원 및 출동대원을 시험장 인근과 시내 거점지역에 배치해 수능 당일인 12일 오전 7시부터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수험생들의 이동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수능 당일 교통체증으로 인해 입실 제한 시간에 맞추기 어려운 수험생이나 이동이 어려운 수험생은 누구나 인근에 위치한 ADT캡스 대원에게 요청하면 순찰차량을 이용해 시험장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ADT캡스의 수험생 특별 호송은 2000년도부터 수험생들의 원활한 입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경호팀을 비롯해 전국 ADT캡스 지역본부 출동대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된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능에 임할 수 있도록 경호원으로서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수험생 특별 호송을 수행할 계획"이라며 "ADT캡스 지역본부 출동대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공공안전에 보탬이 되는 의미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