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 T9000 냉장고, 일주일만에 4천대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패밀리세일 판매서 돌풍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 'T9000'이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에서 일주일간 4천대가 팔렸다고 10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11월 한 달간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 지펠 'T9000' 한정 판매 행사 모델(RF90J90B2S4)은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과 건강한 집밥 열풍에 힘입어 1주일 만에 4천대 판매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냉장실ㆍ냉동실ㆍ참맛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탑재한 '트리플 독립 냉각' 기술과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삼성 지펠 'T9000'의 특징이 그대로 적용됐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가까운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상냉장 하냉동 T타입 냉장고의 원조인 지펠 'T9000'이 계속해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리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폭발적인 초기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지펠 T9000'과 삼성전자 제품들의 가치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T9000 냉장고, 일주일만에 4천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