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展’ 내년 2월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

전시 전문기업인 이상네트웍스(대표 조원표)는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를 내년 2월 24일부터 28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는 기계설비 관련 장비, 자재, 공법을 총 망라하는 국내 최초의 기계설비 관련 전문 전시회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한국종합건설기계설비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기계설비는 건물 내부의 에어컨, 환기시설, 냉난방시설, 급수시설, 가스시설, 플랜트시설, 자동제어시스템 등의 설치를 통해 건물이 정상 가동될 수 있게 하는 분야로, 건물이 대형화, 현대화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냉난방, 공조, 위생, 가스, 자동제어, 소방, TAB(Testing, Adjusting, Balancing), 특수설비, 에너지 등 기계설비 전 부문에 걸쳐 신제품 및 기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전시회들이 설비의 특정 부분만을 다루던 것과 달리 설비의 모든 분야를 통합 전시함으로써 설비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계설비는 또한 건축 및 건축설비와 상호보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에 개최하고 있어 건축과 기계설비 부문간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약 700여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건축 전문 전시회다.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의 참가 문의는 이상네트웍스의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 사무국(02-3397-0079) 또는 홈페이지(www.hvacfair.co.kr)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展’ 내년 2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